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을 위한 슈퍼푸드

카디날코리아
무료샘플쿠폰 5,000원 할인쿠폰
무료샘플쿠폰 5,000원 할인쿠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카디날이야기

카디날이야기

카디날이야기 게시판입니다

[녹색경제]카디날코리아, '2018케이펫페어'를 통해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 선보여

대표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카디날코리아, '2018케이펫페어'를 통해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 선보여

<사진제공-SB미디어>

반려동물에게 올바른 영양을 공급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카디날코리아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모든 것들을 선보이는 ‘2018 케이펫페어’에 참가하여 사료와 식품, 청결 제품을 선보였다.

신선한 재료로 최고의 품질을 생산하는 자체연구실과 영양전문가를 통해 제품을 생산, 유통하고 있는 카디날코리아는 천연재료와 균형 잡힌 영양성분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료와 식료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밖에 반려동물 청결제품과 껌 등 반려동물 전바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닭고기와 감자, 부산물 등을 쓰지않는 홀리스틱 등급의 사료 '지그니쳐'와 다량의 오메가 3, 6을 함유한 고품질의 원료로 만들어지는 '펫보타닉스', 저칼로리 간식으로 집중력 강화와 훈련용의 '크레이지 도그', 빠른 건조 시스템과 저자극의 반려견 샴푸 '골드메달'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카디날코리아는 이번 박람회에서 이벤트를 통한 구매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해 많은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효리네민박’ 에서도 볼 수 있는 골드메달 샴푸의 경우 카도플렉스(빠른건조) 시스템으로 반려견이 샴푸를 할 경우 받는 스트레스와 건조시간을 최소화하고, 저자극성을 청결원료로 피부질환과 미용에 효과적인 제품으로서 인기를 얻었다.


사료에 대한 상담과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제품을 선보인 카디날코리아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http://www.greened.kr/news/articleView.html?idxno=57850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