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13691 | [정기배송상품]지그니쳐 화이트피쉬 포뮬라 | [상품]상품관련 문의 드립니다. | 🐯**** | 2021-03-17 18:14:09 | 1 |
13693 | [상품]상품관련 답변 드립니다. | 대표 관리자 | 2021-03-18 09:04:43 | 1 | |
13646 | [정기배송상품]지그니쳐 화이트피쉬 포뮬라 | [상품]상품관련 문의 드립니다. | 김**** | 2021-02-02 14:27:32 | 1 |
13647 | [상품]상품관련 답변 드립니다. | 대표 관리자 | 2021-02-02 14:47:08 | 0 | |
13529 | [정기배송상품]지그니쳐 화이트피쉬 포뮬라 | [상품]상품관련 문의 드립니다. | 박**** | 2020-11-30 12:40:40 | 2 |
집에 하루종일 사람이 있는데 왜 확인도 안하시고
그냥 맡기실까요? 맡기셨으면 연락이라도 주셔야 알죠..
택배사를 바꾸셨으면 좋겠네요.
저희도 택배를 출고하고 나면 택배사와 택배사 대리점 드리고 기사님을 통하여 고객님들께 배송이 되는지라,
항상 고객님들께 안전하고 신속히 배송이 되었는지 궁금하고, 걱정이 되는 부분이있습니다.
고객님과 같은 상황으로 많은 고객분들이 혼란을 겪으실 때면 저희도 택배사에 전화하여 요청을 드리고 있는 부분이 있지만,
택배사 측에서 제대로 반영이 되고 있지 않거나, 그러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택배제품을 경비실이나 무인택배함에 넣어놓은다면 받으시는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 말이죠..
택배사에서 이러한 문제들이 나타나는 것을 저희가 모두 확인하기는 어렵겠지만, 저희쪽에서 더욱 신경 쓰도록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