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디날코리아 입니다
우선 믿고 급여해주셨던 제품에서 불미스러운 사건이 일어나 대단히 죄송스러운 말씀 드립니다.
또 해당급여를 직접적으로 마주했을 반려견 아이들에게도 사과드립니다.
문제 제품을 수거해서 상황을 확인해본 결과
지그니츄 야채는 열개의 생산라인에서 만들어지는 제품입니다 문제가 발견되고 있는 제품들의 경우 3월 생산된 제품이며, 한개의 라인에서 실링(포장지 접착)하는 기계의 결함이 생겼고 접착부분이 헐겁게 제조되면서 날씨와 습도의 영향을 받아 야채의 수분과 만나게 되면서 곰팡이가 발생된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하여,전제품 자체에서 이상점이 발견되지 않고 한개의라인에서 생산된 제품에서만 곰팡이가 발견되었습니다.
이는 제품의 성분이나,재료에 이상점이 아닌 기계결함으로 확인되었으며 추 후 기계를 확인하였지만 고객님들께 더욱더 신뢰도를 회복시키기 위해 전량 생산 중단을 진행하고 전체적인 기계 재정비에 들어갔습니다.
가수분해 연어 제품은 제조사는 동일하오나 같은라인에서 제조되는 상품이 아닌점 말씀드리며,제품의 원료 및 재료 또한 다른점 말씀드립니다.안심하고 급여해 주시기바랍니다.
다시한번 죄송한 말씀 드리며, 접수건에 따라 순차적으로 유선상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때까지 먹이고 지그니츄 4봉지 남아있는데 환불원합니다.
연어 3개, 야채 1개 남아있습니다.
환불절차 알려주세요 010-2829-4940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